sub_banner

HOME > 커뮤니티 >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19 07:07 조회2회 댓글0건
성명
희 진흥원 원장은 당시 세종도서 선정
생년월일
주소
E-Mail 주소
직장(학교)명
연락처

본문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이 결정된 뒤인 2024년 10월15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국정감사에서 김준희 진흥원 원장은 당시 세종도서 선정 과정에서 ‘노벨상 작가’ 한강의 작품을 탈락시킨 것을 사과했다.


다만 사상적인 면을 문제 삼아 배제했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완강하게 “알지 못한다”고 답했다.


변화 없는 축구협회를 향해 그토록 강조했던 '공감 능력'이 어떤 것인지 팬들이 보여줬다.


팬들의 변화된 행동 앞에서 협회는 각성하고 다음 주국정감사에도 성실한 태도로 나서야 한다.


팬들이 선수들 의견에 공감하고 받아들였듯, 협회도 팬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공감 능력을 보여주길 기대한다.


사진제공=ENA●'나는 솔로' 남규홍 PD 국감 증인 채택에 연락 두절?방송작가 갑질 의혹을 받고 있는 SBS플러스 예능 '나는 솔로(SOLO)'의 남규홍 PD가 국회국정감사증인으로 채택된 후 연락 두절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18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문체위)국정감사에서 강유정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국회.


앞서 서왕진 조국혁신당 의원은국정감사에서 “SMR은 기존 경수로 원전과 유사한 듯하지만 구조 자체가 다르다.


정부는 짧은 기간에 SMR 시운전을 해보고 그 과정에서 안전성과 환경성을 다 평가한 뒤 바로 상용 운전을 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며 “첨단 기술이지만 또 그만큼 위험할 수 있는.


18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국회 보건복지위원회는 정진웅 닥터나우 대표를 오는 23일 열리는 종합국정감사증인으로 의결했다.


복지위 소속 김윤 더불어민주당 의원실이 닥터나우가 의약품 도매업체를 설립한 뒤 제휴 약국에 혜택을 제공해 현행법을 위반했다고 지적한 데 따른 것이다.


올해국정감사에서는 구글과 애플, 메타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의 불공정 행위가 최대 화두로 꼽혔다.


특히 구글은 인앱결제(자사 결제 시스템 사용) 갑질과 조세회피 문제로 정치권으로부터 집중 공격을 받았다.


다만 업계 일각에서는 정부의 실질적인 제재 추진이 이뤄지고 있지 않고 있다며 보여주기식.


수원웨딩박람회


이 지검장은 이날 국회 법제사법위원회국정감사에서 해당 사건들에 대해 부실 수사를 했다는 검찰의 지적에 이같이 답했다.


이 지검장은 두 사건 모두 강제수사를 하지 않았다는 비판에 대해 "압수수색을 자꾸 언급하시는데, 기본적으로 모든 사건에서 무조건 휴대전화를 가져와야 하는 것은 아니다"고.


다만 편하게 발 뻗고 지낼 수 있는 하루하루를 원할 뿐이랍니다.


국정감사에서도 급변하는 가계대출 정책에 대한 비판이 쏟아져 신중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사과도 하셨잖아요.


집과 관련된 부분은 모두에게 해당되는 일입니다.


실수요자들의 주거 안정을 위한 다각적인 대책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이국정감사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김건희 여사를 타깃으로 하는 장외투쟁을 본격화한다.


검찰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무혐의 처분과 공천개입 의혹 등으로 김 여사에 대한 여론이 더욱 악화하고 있다고 보고 공세적 여론전에 나서는 것이다.


세 번째로 발의한 김건희 특별검사법에 대한.


19일 정치권에 따르면 민주당 의원들은국정감사를 마친 후인 다음 달 2일 '김건희 규탄 범국민대회'를 열기로 했다.


윤 대통령을 겨냥한 집회는 많았지만 야당이 장외에서 김 여사를 중점으로 뭉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