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banner

HOME > 커뮤니티 >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10-04 11:54 조회3회 댓글0건
성명
국산 전기차에 대해 기존 관세율
생년월일
주소
E-Mail 주소
직장(학교)명
연락처

본문

3일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중국산 전기차에 대한 반보조금 조사를 진행해온 EU집행위원회는 4일 중국산 전기차에 대해 기존 관세율 10%에 17.


3%포인트의 상계관세를 부과하는 안을 놓고 회원국 투표를 실시한다.


관세가 시행되려면 EU 전체 인구의 65%를 대표하는 최소 15개 회원국이 찬성해야 한다.


▲ 유럽연합(EU)집행위원회전경 유럽연합(EU)이 현지시간 4일 회원국 투표를 거쳐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5% 관세율을 적용하는 방안을 통과시킬 것으로 전망됩니다.


로이터통신과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EU집행위원회는 27개 회원국에 중국산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관련 최종안을 제출했으며, 투표.


로이터통신과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EU집행위원회는 27개 회원국에 중국산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관련 최종안을 제출했으며, 투표 통과에 충분할 정도의 찬성표를 확보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EU 인구의 39%를 차지하는 프랑스, 그리스, 이탈리아, 폴란드는 관세 부과에 찬성할 예정입니다.


그러나 장기 파행을 이어온 시의회는 후반기 원구성을 통해 각 상임위원회별 위원이 바뀌자집행부 각 부서별 업무 파악과 내년도 본예산의 원활한 심사를 위해 각 부서와 산하기관 업무보고를 받기로 결정했다.


현장 활동은 비회기 기간 각 상임위별로집행부와 일정을 조율해 진행할 계획이다.


왼쪽부터 존 워드(ISGAN집행위원회부의장), 루치아노 마르티니(ISGAN집행위원회의장), 가와바타 시게루(스미토모전기 미국법인 대표), 정우덕(전력거래소 차장), 보그단 마리네스쿠(에콜 상트랄 낭트 교수), 최영한(주브라질 한국대사), 기하라 신이치(일본 자원에너지청 정책총괄조정관).


최근 유럽연합집행위원회(EC)로부터 최종 품목허가 승인을 획득한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투즈뉴'의 유럽 판매 라이선스 아웃 체결을 위해서다.


투즈뉴는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지역 판매 계약을 마쳤고 유럽과 미국은 계약 체결을 준비 중이다.


박 회장은 이번 CPHI 현장에서 잠재 계약사 미팅을.


유럽연합(EU) 행정부 격인 EU집행위원회가 헝가리에서 지난해 제정된 법이 기본권을 침해한다며 유럽사법재판소(ECJ)에 제소하기로 했다.


3일(현지시간) AFP통신에 따르면 EU 집행위는 헝가리가 외국의 영향력 행사를 막겠다며 제정한 ‘주권보호법’ 문제에 대해 ECJ의 판결을 받아보겠다고 밝혔다.


독일은 앞서 지난 7월 EU집행위원회의 관세 부과 제안에 대한 예비 투표에서 기권했다.


그러나 독일 자동차 업계는 이후 독일 정부에 반대표를 던지라고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하고 있다.


독일 자동차 제조사들은 핵심 무역 파트너인 중국이 보복 조치에 나설 것을 우려하고 있다.


로이터통신과 뉴욕타임스 등에 따르면 EU집행위원회는 27개 회원국에 중국산 전기차 상계관세 부과 관련 최종안을 제출했으며, 투표 통과에 충분할 정도의 찬성표를 확보했다.


중앙공원 롯데캐슬 모델하우스 입지환경


소식통에 따르면 EU 인구의 39%를 차지하는 프랑스, 그리스, 이탈리아, 폴란드는 관세 부과에 찬성할 예정이다.


최근 유럽연합집행위원회(EC)로부터 최종 품목허가 승인을 획득한 허셉틴 바이오시밀러 '투즈뉴'의 유럽 판매 라이선스 아웃 체결을 위해서라고 프레스티지바이오파마는 설명했다.


투즈뉴는 중동, 아시아, 아프리카, 중남미 지역 판매 계약을 마쳤고 유럽과 미국은 계약 체결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