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banner

HOME > 커뮤니티 >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9-26 06:52 조회3회 댓글0건
성명
스마트폰 다음의 컴퓨팅 디바이스가
생년월일
주소
E-Mail 주소
직장(학교)명
연락처

본문

이날 무대에 올라 새로운 AR 스마트 안경 ‘오라이언(Orion)’의 시제품을 직접 소개한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지금까지 AR에 대한 모든 시도는 헤드셋, 고글, 헬멧이었다”며 “오라이언이 스마트폰 다음의 컴퓨팅 디바이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검은색의 두꺼운 뿔테 안경처럼 생긴.


메타는 이날 행사에서 새로운 증강현실(AR) 스마트 안경 '오라이언(Orion)'의 시제품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 올라 직접'오라이언'을 소개한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지금까지 AR 기기에 대한 모든 시도는 헤드셋, 고글, 헬멧이었다"며 "오라이언이 스마트폰 다음의 컴퓨팅 디바이스가 될 것"이라고.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플랫폼은 안경처럼 쓰는 증강현실(AR) 기기인 ‘오라이언’(Orion) 시제품을 공개했지만, 0.


국제유가 2% 급락…中부양책 의구심·리비아 공급차질 완화 국채금리는 느슨해진 금융여건에 인플레이션이 재점화될 수 있다는 우려 등이 반영되며 상승했다.


메타는 25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멘로파크 본사에서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커넥트 2024’를 열고 증강현실(AR) 스마트 안경 ‘오라이언(Orion)’의 시제품을 공개했다.


오라이언의 시제품은 두꺼운 검은색 뿔테와 같은 디자인으로 안경처럼 쓰면서 문자 메시지는 물론, 화상 통화, 유튜브 동영상 등을.


◆메타, 핸즈프리 시대 여나… 스마트 안경'오라이언'공개 페이스북 모회사 메타플랫폼(이하 메타)이 스마트폰을 이을 안경처럼 쓰는 증강현실(AR).


메타는 이날 행사에서 새로운 증강현실(AR) 스마트 안경 '오라이언(Orion)'의 시제품을 공개했다.


◆프랑스서 작년 낙태 24만여건… 여성 1천명당 16.


메타는 이날 행사에서 새로운 증강현실(AR) 스마트 안경 '오라이언(Orion)'의 시제품을 공개했다.


이날 무대에 올라 직접'오라이언'을 소개한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지금까지 AR에 대한 모든 시도는 헤드셋, 고글, 헬멧이었다"며 "오라이언이 스마트폰 다음의 컴퓨팅 디바이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메타, 스마트 안경'오라이언'공개 가상현실로 쓴맛을 봤던 메타가 절치부심 끝에 차세대 스마트 글래스,'오라이언'을 공개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 CEO는 오라이온이 스마트폰을 이을 차세대 컴퓨팅 디바이스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는데요.


아직 시제품 단계지만, 놀라운 기능들에 이목이 쏠렸습니다.


메타는 이날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커넥트 2024’를 열고 새로운 증강현실(AR) 스마트 안경 ‘오라이언(Orion)’의 시제품을 공개했다.


두꺼운 뿔테 안경 모양의오라이언은 문자메시지와 화상통화, 유튜브 동영상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다.


마크 저커버그 최고경영자(CEO)는 “지금까지 AR에.


메타는 25일(현지시간) 미 캘리포니아주 멘로파크 본사에서 연례 개발자 콘퍼런스 '커넥트 2024'를 열고 AR 스마트 안경'오라이언(Orion)' 시제품을 공개했다.


두꺼운 뿔테 안경처럼 생긴오라이언은 문자 메시지, 화상 통화는 물론 유튜브 동영상까지 볼 수 있다.


운암자이포레나퍼스티체


이용자는 스마트 워치와 같은 손목 밴드와 눈의.


시제품 ‘오라이언(Orion)’을 공개했다.


지난 2021년 사명을 페이스북에서 메타로 변경했을만큼 가상현실·혼합현실 기술이 핵심이 되는 ‘메타버스’를 미래 먹거리로 낙점한 메타 혁신의 최신 결과물인 것이다.


검은색 티셔츠를 입고 무대에 오른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는 “오라이언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