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banner

HOME > 커뮤니티 >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9-25 17:35 조회1회 댓글0건
성명
시지(the sausages), 아니
생년월일
주소
E-Mail 주소
직장(학교)명
연락처

본문

"가자지구에서 소시지(the sausages), 아니 인질들(the hostages)을 귀환시키고….


" 지난 7월 조기총선을 통해 집권한 키어 스타머 영국 총리가 24일(현지시간) 소속 정당인 노동당의 전당대회 연사로 나섰다.


14년 만에 총리를 배출한 노동당은 열렬한 환호를 보냈지만, 한편으로는 집권하자마자 '공짜.


헤즈볼라가 텔아비브에 공격을 시도한 것은 지난해 10월 7일가자지구전쟁이 발발한 후 처음이다.


헤즈볼라는 “우리의 목표물은 헤즈볼라 지도자를 암살하고 무선호출기(삐삐) 폭발 사건을 설계한 모사드의 한 본부”라고 밝혔다.


지난 17~18일 레바논 전역에서는 헤즈볼라의 통신수단인 삐삐와 무전기 수천.


봉선 이편한세상 동호수배치도


바이든 대통령은 대선 후보에서 내려온 이래 지난 2개월간 대통령직 특히가자지구휴전을 비롯한 외교 문제에 집중해왔다.


그러나 중동 상황은 되레 악화일로다.


대선을 불과 한달여 남겨두고 대선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의 지지율에 타격을 입힐까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사이 베냐민 네타냐후.


극우 연립정권을 구성하고 있는 네타냐후 총리 임기 연장에는 도움이 되겠으나, 지난해 10월 7일 팔레스타인가자지구전쟁 개전 이래 파탄 직전에 이른 국가 경제에는 전선 확대가 막대한 부담이 될 수밖에 없기 때문이다.


미국 CNN방송은 "헤즈볼라와 본격적인 전쟁에 돌입하면 이스라엘은 (지난해 10월 7일.


헤즈볼라가 텔아비브를 표적으로 삼은 것은 작년 10월 7일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공격으로가자지구전쟁이 발발한 이후 처음이다.


양측의 충돌 강도가 갈수록 거세지며 전면전 가능성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이스라엘타임스에 따르면 헤즈볼라는 이날 텔레그램을 통해 “오전 6시 30분.


이스라엘과 레바논 무장정파 헤즈볼라의 교전이가자지구전쟁 발발 이후 최대 규모로 격화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흥구석유(024060) 주가가 강세다.


2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흥구석유는 전 거래일 대비 1640원(9.


51%) 오른 1만888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


이스라엘이 자국 접경지 공격을 멈추라며 헤즈볼라를.


바이든 대통령은 24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한 유엔총회 연설에서 국제사회가 합심해야 할 지정학적 문제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략 △이스라엘·하마스(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간가자지구전쟁 △중국의 강압 △이란의 대리 세력 △수단 내전을 지목했지만 북한은 포함하지 않았다.


[마수드 페제시키안 / 이란 대통령 :가자지구민간인이 무자비하게 살해되고 있습니다.


국가가 개입하는 테러에 어린이와 여성이 잔인하게 희생되고 있습니다.


대량 학살과 암살이 지원되는 세상에선 어떤 성명도 평화와 발전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 그러나 헤즈볼라 핵심 지원자인 이란까지 이스라엘 공격에.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는 가자전쟁 발발이후 텔아비브를 겨냥한 공격을 지속해왔다.


이스라엘군은 23일부터 이틀간 레바논의 헤즈볼라 거점 수천 곳에 융단폭격을 퍼부어 최소 560명이 사망했고 수천명이 부상당했다.


레바논 남부 주민 수만명은 폭격을 피해 피난길에 올랐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가 레바논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긴급회의를 소집한 가운데, 안토니우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레바논이 또 다른가자지구가 되는 것을 감당할 수 없다"며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터키 등 일부 중동·아프리카 국가 정상들은 레바논에 대해 공격을 벌이고 있는 이스라엘에 "명백한 집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