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_banner

HOME > 커뮤니티 >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온라인문의 및 수강신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작성일24-09-20 17:52 조회2회 댓글0건
성명
친이란무장정파헤즈볼라를 타깃으로
생년월일
주소
E-Mail 주소
직장(학교)명
연락처

본문

이스라엘이 레바논 친이란무장정파헤즈볼라를 타깃으로 군사작전을 가속화하는 가운데 이란을 중심으로 한 이른바 ‘저항의 축’이 이에 맞서 행동에 나설지가 관건이다.


사건의 배후로 의심받고 있는 이스라엘은 공중과 지상에서 양동작전을 펼치며 헤즈볼라에 대한 대규모 공격에 나섰다.


이스라엘이 레바논무장 정파헤즈볼라를 겨냥해 접경지에 대한 대대적인 공습에 나섰다.


헤즈볼라가 보복 의지를 재차 밝히면서 전면전 직전의 일촉즉발의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


이번 공습은 최근 호출기·무전기 폭발 사고의 연장선인 만큼 추가 공격이 이어질 가능성도 높게 점쳐진다.


이스라엘이 레바논무장정파헤즈볼라를 상대로 무선호출기(삐삐)·무전기 폭발 공격에 이어 대규모 공습을 감행하면서 양측 간 전면전 우려가 고조됐다.


헤즈볼라 역시 “이스라엘이 레드라인을 넘었다”며 보복을 예고했다.


이에 이스라엘과 레바논으로 향하는 항공편이 끊기고 국제 유가는 반등했다.


레바논무장 정파헤즈볼라가 통신수단으로 사용한 무선호출기(삐삐) 수백 대가 연쇄적으로 폭발해 대규모 인명피해가 발생한 가운데, ‘통신기기 공포’가 확산하고 있다.


일상 속 통신기기가 폭발물로 돌변해 피해를 입혔다는 점에서 전자용품을 무기로 이용하는 새로운 차원의 파괴공작(사보타주)이.


이스라엘은 19일(현지시간) 레바논의 친이란무장정파헤즈볼라를 겨냥한 대규모 공습을 개시했다.


헤즈볼라 역시 최근 발생한 무선호출기(삐삐)·무전기 동시다발 폭발 사건의 배후로 이스라엘을 지목, 보복을 선언하면서 전면전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고 있다.


이스라엘군은 이날 성명을 통해 레바논 남부에서.


레바논 전역에서 벌어진 친(親)이란무장 정파헤즈볼라 겨냥 무선호출기(삐삐)·무전기(워키토키) 동시다발 폭발 사건 이후 레바논의 일상이 마비되다시피 했다.


‘이번엔 휴대폰·노트북이 터지는 게 아니냐’는 ‘전자기기 포비아(공포증)’가 일상을 잠식했다.


길동노래방


5년간 지속된 경제 위기로 시름하던 상점들은.


이스라엘군, 가자지구서 북부전선으로 눈 돌려 '삐삐 폭발' 타격 헤즈볼라, 대전차 미사일 발사 "레드라인 넘었다, 정당한 처벌" 이스라엘이 19일(현지시간) 레바논의 친이란무장정파헤즈볼라를 겨냥해 대규모 공습을 퍼붓는 등 본격적인 군사작전에 나서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최근 발생한 무선호출기(삐삐).


이스라엘이 친이란무장정파헤즈볼라를 겨냥해, 레바논 남부에 대규모 공습을 가했습니다.


이스라엘이 헤즈볼라에 전투력을 집중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폭발한 무선호출기가 판매·유통된 과정에 대한 각국의 조사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리포트] 현지 시각 19일 이스라엘 전투기가.


이스라엘은 19일(현지시간) 레바논의 친이란무장정파헤즈볼라를 겨냥한 대규모 공습을 개시했다.


헤즈볼라 역시 최근 발생한 무선호출기(삐삐)·무전기 동시다발 폭발 사건의 배후로 이스라엘을 지목, 보복을 선언하면서 전면전에 대한 우려가 깊어지고 있다.


이스라엘군은 이날 성명을 통해 레바논.


이스라엘군이 레바논무장정파헤즈볼라에 대한 '삐삐' 폭탄 공격의 배후로 지목된 가운데, 전면전 위기가 더욱 고조되는 모양새다.


로이터통신은 19일(이하 현지시간) 서방 보안 소식통을 인용해 “이스라엘 군사 정보국 산하 비밀 부대인 8200 부대가 헤즈볼라에 대한 호출기(삐삐) 동시 폭발 작전의 개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